본문 바로가기

ADian's hobby

[전주 객사 투어] 피규어 맛집 인정하는 가챠샵

안녕하세요 ADian 입니다~!

이번주는 정말이지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네요...

근로자의날에 쉬었다고 하지만 그 날도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고

이제서야 밀렸던 글을 하나 올리네요

 

제 취미이기도하고 은근 관심사가 애니메이션이여서요

그래서 그런지 전주 가챠샵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곘지만 다양한 피규어도있고

알만한 애니도 다 있어서 은근 좋아하는 공간이랍니다

 

 

전주 객사에 위치한 '전주 가챠샵' 이랍니다

원래는 전주 NC웨이브 건물쪽에 있었는데

현재는 위치를 옮겼는데요

플립폴리라는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좋은 곳이죠

 

 

앞에서 언급했던 플립폴리 기계에요

대부분의 분들은 인생네컷 이라는 것을 만이 아실텐데

그와 비슷한 사진을 출력 할 수 있는 기계랍니다

커플, 가족, 친구끼리도 많이 찍는게 보이더라구요

 

 

'전주 가챠샵'이 은근 넓더라구요 다양한 가챠 기계가 있을 뿐만아니라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피규어들도 있는데요

역시나 현금을 챙겨간 저로써도 지갑을 계속해서 꺼내게 되는..마성의 공간

이런 소소한 취미정도는 괜찮지않나요?ㅎㅎ...

과금만 하지 않는다면 좋다고 생각하는데..ㅎㅎ..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루토와 원피스 등의 피규어도 있어요

정말이지 남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저 역동적인 모습...

보는것만으로도 심쿵을 해버린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도쿄구울과 마블의 아이언맨...

정말이지 아이언맨을 보는순간.. 하.. 아무래도 어벤져스4 엔드게임을 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전주 가챠샵'에서 구매했던 아이언맨 피규어 1번만 개봉하고

아직도 제 눈에 잘보이는 공간에 잘 모셔두고 있답니다

어떻게 마블 팬으로써 먼지를 묻힐 수 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천천히 또 돌다보면 요런 애니메이션 굿즈?가 있답니다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도 있다면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애니도 당연있죠

저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굿지가 있었는데 여기에서는 은근 여성 고객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다들 구경하시고 지나가셨을때 사진을 찰칵 해줘야죠

 

 

그리고 구경하다가 또 보게된 남심 울리는 드래곤볼 손오공...

아..이때가 초사이어인1 변신일때였나요?

정말이지 디테일도 보시면 완전 탐나지 않나요 ㅠㅠ

이렇게 애니 덕밍아웃을 해버리는것인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히트상품이라는 디즈니 푸와 친구들

500원 동전 6개를 넣어야 한다는데.. 네, 3,000원입니다

그런데도 은근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여기 있는 친구들 피글렛 빼고 다 모은 것 같네요

 

 

무엇이 나왔는지는 요로케 뽑고 나면 알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위해서 뭐가 나온지는.. 비밀입니다..

같은게 나온거는 안비밀이구요...ㅠㅠㅠ

가챠샵의 매력이라고 볼 수 있는게 바로 랜덤 뽑기이죠

정말.. 있는거 다 있는데 딱 하나가 안나오네요...

 

비밀이라고 해놓고서는 이렇게 말했으면

앞에서 내용 읽으신분들은 다 아시겠죠?

아무래도 다음번을 또 노려봐야겠네요!

 

 

입구쪽에서 보았던 나만의 교통카드

일본어로 보이시지만 한국어로도 다 돼있더라구요

제가 사진찍었을때가 일본어로 나올때였지만..

이것도 은근 신기하고 교통카드 쓰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

 

이렇게 제 소소한 취미생활을 보여드렸습니다 ㅎㅎ

정말 어떻게 보면 소소한데.. 은근 가격적인 부담도 있죠

그래도 뭔가 하나쯤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워낙에 애니메이션도 좋아하고 마블도 좋아하고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전주 가챠샵'을 참으로 좋아한답니다

다음번에는 현금좀 더 챙겨와야겠네요!

 

-----------------------------------------------------------------------------

 

전주 가챠샵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53-2 1층

 

Tel. 063-284-1121

 

연중무휴

평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가챠 뽑으신다면 현금은 필수입니다!

 

------------------------------------------------------------------------------

  • 포스팅 잘 봤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아이들과 가면 난리 나겠네요.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ㅎㅎㅎ 어린이날 아이들가면 환장하죠!ㅋㅋ
      물론 저같은 키덜트분들도 아주 좋아하시는 곳이랍니다 ㅋㅋㅋ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 가챠가 뭔지 찾아봐서 알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뽑기로 통하는군요.
    저런 피규어 볼 때마다 나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가격이 대놓고 비싸거나 은근 비써더라고요.
    그냥 구경만 하는 거로... ㅜㅜ

    •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네요 ㅠㅠㅠㅠ
      요즘 왜이렇게 바빠졌는지..ㅠㅠㅠㅠㅠ
      은근 피규어값이 무시를 못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수입해서 가져와서 그런지..ㅠㅠㅠ
      저도 요런 취미가 있지만 많이는 못 구매하겠더라구요 ㅋㅋㅋ

  • 저는 아기자기한 피규어 좋아라하는데요, 친구들이나 조카가 놀러 오면 이상하게도 한두개씩 사라져요,,, ㅎㅎ ^^;;

    • ㅎㅎㅎ 그럴때는 정말이지
      손에 안닿는 곳에 놓던가 방문을 잠가놔야해요.....
      아기자기한 피규어는 한 순간에 사라지니까요 ㅠㅠㅠㅠㅠ

  • 오호~~
    뽑기방 보다 더 잼나겠어요,
    요즘 뽑기방 가보면 아저씨들이 매달려서
    장보듯 쓸어담아 가는 모습이,,,ㅋㅋㅋ

    • ㅋㅋㅋㅋ 뽑기방 정말 요즘에는 아저씨들이 장보듯이 쓸어가죠 ㅋㅋㅋ
      그런데 가챠샵 가서도 정말 욕심이 막..ㅋㅋㅋㅋ
      이거 갖고싶고 저것도 갖고싶고 다 갖고싶더라구요 ㅠㅠㅋㅋㅋ